2014년 9월 30일 화요일

The Muffs 내한 공연 예매 안내

The Muffs Live In Seoul

10월의 마지막 밤을 이용이나 배리 매닐로우의 구슬픈 노래를 들으며 보내고 나면 10년 정도 빨리 늙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0년만에 컴백해 10년전과 다름 없는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밴드와 함께 10월의 마지막 밤, 금요일 밤을 보내고 나면 적어도 마음만은 10년간 늙지 않을 겁니다. 이 폭발적인 라이브가 오랫동안 삶의 활력소로 남아 있을테니까요. 킴 고든, 킴 딜과 함께 록음악계의 3킴씨 중 한 명으로 불리우기도 하고, 당대 최고의 록 프론트우먼이기도 한 킴 셔턱(ex-Pandoras/Pixies)이 이끄는 The Muffs 내한 공연 예매 안내입니다. 

Band Bio: 1991년 판도라스를 탈퇴한 킴 셔턱을 중심으로 로스 엔젤리스에서 결성되었다. Sub Pop, Au Go Go 등의 인디 레이블에서 7인치 싱글을 잇달아 발매한 후 워너 브라더스와 계약을 맺고, 그린데이의 히트에 크게 공헌한 롭 카발로 등을 프로듀서로 맞아 1993년 셀프 타이틀로 데뷔작을 발표했다. 몇 번의 멤버 교체가 있었으나 킴 셔턱(보컬/기타), 로니 바넷(베이스), 로이 맥도날드(드럼)의 트리오 구성으로 두번째 앨범 "Blonder And Blonder"를 발표했다. 심플하면서도 깊은 맛이 넘치는 송라이팅과 폭발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인기를 얻었으며 "Happy Birthday To Me"를 끝으로 워너와 결별하고 99년 네번째 앨범 "Alert Today, Alive Tomorrow"를 발표했다. 2004년에 다섯번째 앨범 "Really Really Happy"를 발표하고 오랫동안 각자의 활동을 하던 이들은 (킴 셔턱은 픽시스에 잠시 참여하기도 했다.) 2014년 7월, 10년만의 컴백작 "Whoop Dee Doo"를 발표하며 많은 이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폭발적인 라이브의 파워 트리오 The Muffs 첫번째 내한 공연

일시: 10월 31일 (Friday) PM 8 (Door Open 7:30pm)
장소: DGBD (서교동 395-17). 
게스트: 크라잉넛/룩앤리슨 (Crying Nut/ Look And Listen) 
얼리버드 25,000원 (마감)/ 일반예매 30,000원 
(Ticket price 30,000 KRW(Advance/Door)
주최/주관: 바람/김밥레코즈

*얼리버드 예매는 마감되었으며, 일반 예매는 온라인 예매(향뮤직)와 매장 판매, 그리고 이메일(무통장입금) 3가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Ticket Info
On-line 구매: 향뮤직 (클릭) Hyangmusic (On-line) click
Off-line 티켓 구매: 김밥레코즈 매장 
Printed Tickets are available at Gimbab Records Store (Donggyo-dong 155-36 1F, Map: NaverDaum Map 2pm~9pm) 
위의 포스터가 프린트된 티켓을 김밥레코즈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합니다. 프린트된 티켓은 분실하실 경우 입장이 되지 않으니, 구매하신 분들은 반드시 공연장에 티켓을 잊지 말고 가져 오셔야 합니다. 
- Vinyl+Ticket, CD+Ticket, Cassette+Ticket bundles are also available at the store 
Email 구매: 아래 공지 참조 (Otherwise, email to baramseoul@gmail.com)
English inquiry/booking: email to baramseoul@gmail.com 

*Album + Ticket Bundle (At Gimbab Records Store)
매장 번들 판매는 The Muffs의 컴백작인 "Whoop Dee Doo" 앨범과 함께 구성됩니다. 
1) CD+티켓(44,000 KRW)
2) LP+다운로드+티켓(49,000 KRW) 
3) 카세트+티켓(35,000 KRW)
판매는 10월 15일부터 시작되며 김밥레코즈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됩니다. 
번들 상품의 사전 예약을 원하실 경우 gimbabrecords@gmail.com으로 성함/연락처/원하는 상품 및 수량을 적어서 메일을 보내주세요. 예약하신 번들 상품의 수령은 매장 방문/ 공연장 현장 수령 2가지 방법 중 하나를 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예매 방법 
이메일 baramseoul@gmail.com으로 성함/구매하시는 티켓 수량/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표기하신 후 보내주시고(동반자가 성인일 경우 별도 표기해 주셔야 합니다.), 김밥레코즈 계좌(신한 100-028-685255 김밥레코즈)로 티켓 가격(장당 30,000원)을 입금해 주시면 예약이 확정됩니다.(예약하신 분의 명의가 아닌 계좌를 통해 입금하실 때에는 꼭 예약하신 분의 성함을 입금자 칸에 기입해 주세요.) 
2) 예약 확정 메일은 입금 후 48시간 안에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스탠딩 공연이며, 사전 입장 번호 부여 없이 당일 선착순 입장입니다.

*이메일과 매장 판매를 통한 예매의 취소/환불은 10월 28일까지 예매를 진행한 같은 방식(이메일/매장 방문)을 통해 가능하고, 온라인 예매는 온라인 예매를 진행하는 곳의 환불/취소 가능 일자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 판매처는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