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1일 금요일

4월 둘째주 입고작 + 9,900원 균일가 세일 (업데이트 중)

Clearance Sale
- 9,900원 균일가전 (한정수량)

*준비된 한정 수량만큼만 판매됩니다.(Limited Quantities - first come, first choice)  "품절"(Sold Out)이라고 표기된 앨범들은 재입고가 없습니다. 
 "일시품절"(Temporarily Out of Stock)이라고 표기된 앨범들은 재입고가 가능합니다.
(재입고 예정일: 4/15 오후)
*모두 수입 CD입니다.  
*프렌치 일렉트로닉/라운지, 인디 팝/록, 재즈와 월드뮤직 등이 섞여 있습니다. 
 (좋은 앨범이 많아서 저도 오랜만에 이 박스에서 득템을 여러장 했습니다. 잘 모르는 아티스트라면 유튜브 등에서 음악을 체크해 보시고, 컴필레이션의 경우 트랙리스트를 온라인 음반 판매점에서 검색해 보세요.)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입니다. (특히 프랑스에서 만들어 수입된 시디들은 일반 수입 시디보다 만원 이상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앨범 커버와 트랙리스트(특히 컴필레이션), 기존 가격 등은 예스24, 알라딘, 교보 등 온라인 사이트를 참조해 주세요. 각종 컴필레이션들은 패키지가 이쁜 앨범들이 많으니 오셔서 확인하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아래 회색으로 표기된 앨범 설명은 수입사에서 만든 자료에 있는 글입니다. 
  
Adam Green/ Minor Love
멜로디 피치스 출신의 아담 그린은 재치있고 섬세한 가사와 독창적인 사운드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 송라이터이다. 이 작품은 2010년 발표된 그의 여섯 번째 솔로 앨범으로 특유의 가사와 노아 조지슨, 로드리고 아모란테 등을 참여시킨 우울한 사운드가 만나 아담 그린 만의 아우라를 담아내고 있다. 부드럽게 다가오는 감미로운 음성이 또 다른 즐거움을 남기는 작품이다. 

Alela Diane/ Alela Diane & Wild Divine 1장 남아 있음
2006년 발표한 데뷔 앨범 [The Pirate's Gospel] 이후 주목받고 있는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 여성 싱어송라이터 에이릴라 다이앤. 이 작품은 60대 포크 사운드에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가 2011년 발표한 통산 세 번째 앨범이다. 전통에 기반을 둔 포크와 루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특유의 표현력으로 노래한 10곡이 담겨 있다.

Andrew Bird/ Break It Yourself 품절
바이올린을 비롯 기타, 만돌린 등 다양한 악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싱어 송라이터이자 멀티 인스트루멘탈리스트 앤드류 버드가 2011년 12월 발표한 최신 앨범. 다양한 악기들의 연주와 원숙한 보이스로 담아내는 독트하면서도 편안한 멜로디 라인을 담고 있는 이번 작품에는 St. Vincent도 게스트로 참여하여 즐거움을 더한다. 고전적이면서도 환상적인 사운드가 담긴 수작!

Atlas Sound/ Parralax - 품절
그룹 디어헌터의 싱어이자 기타리스트인 브래드포드 콕스의 솔로 프로젝트 아틀라스 사운드가 2011년 발표한 세 번째 앨범. 평론가 대중들의 호평을 받으며 음악차트 상위에 진입하기도 한 이 작품은 아틀라스 사운드 특유의 실험적이면서도 평온함을 전하는 몽환적인 연주와 팝과 록을 넘나드는 콕스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인다. 인디록 애호가라면 놓쳐서는 안될 작품.

Bardi Johannsson(ex-Bang Gang)/ Haxan

Beirut/ The Rip Tide 품절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베이루트의 2011년 앨범. 

Belmondo/ Hymne au soleil 품절
형제 색소폰 연주자 리오넬 벨몽도와 트럼펫 연주자 스테팡 벨몽도는 프랑스의 중견 재즈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연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 멤버와 협연한 본 작품에서 그들은 포레, 라벨과 같은 20세기 초반의 프랑스 작곡가들의 작품을 세련된 재즈의 선율로 표현하고 있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풍성한 표현력은 이들의 음악에 황홀한 색채를 선사한다.


Bemjamin Diamond/ Cruise Control
'허시퍼피스'와 '옥텟' 등이 소속된 '다이아몬드트랙스'의 수장으로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 겸 싱어 벵자망 다이아몬드의 통산 세 번째 최신 앨범. '옥텟'의 멤버들도 참여한 이 앨범에서 그는 팝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일렉트로 사운드를 연출하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쉬크한 느낌을 주는 11곡이 수록되어 있다.

Benny Benassi/ Electroman - 마지막 2장
이태리 출신으로 현재 유럽을 대표하는 프로듀서이자 DJ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베니 베나시의 2011년 솔로 앨범! 크리스 브라운, T-Pain, 켈리스, 장-밥티스트, 개리 고 등 화려한 게스트들과 함께 특유의 화려한 사운드를 창조해낸다. 2곡의 보너스 트랙과 함게 개리고가 참여한 "Cinema"의 영상이 보너스로 수록된 컬렉터스 아이템!

Boy George/ Ordinary Alien (2CD Special Edition)
컬쳐 클럽의 일원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보이 조지. 2010년작인 [Ordinary Alien]은 컬쳐 클럽의 해산 이후 성공적인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던 그가 거의 10년 만에 발표한 작품으로 오리지널 CD와 함께 다섯곡이 수록된 보너스 디스크가 함께 수록되어 있다. 특유의 산뜻한 멜로디와 신나는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작품이다.

Brisa Roche/ All Right Now 1장 남아 있음
블루노트 등을 통해 발표한 일련의 작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싱어 송라이터 브리사 로쉐의 2010년 앨범. 이 작품에서 역시 그녀는 재즈, 포크, 록, 팝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함과 함게 더욱 깊어진 음악성을 담아낸다.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다양하게 펼쳐내는 예상할 수 없는 음악성이 매력적인 보컬과 함께 한층 깊은 재미를 주는 앨범이다.

Brisa Roche/ Takes 
2006년 블루노트를 통해 발표한 작품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여성 싱어 송라이터 브리사 로쉐. 재즈, 포크, 록, 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그녀의 음악 세계는 많은 음악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기도 하다.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Takes]에서 그녀는 뛰어난 작곡 능력과 노래 실력을 지닌 아티스트로서의 본격적인 능력을 선보인다. 편안하면서도 깊은 음악성을 지닌 작품!

Bruno Angelini/ Never Alone 
지적이고 클래시컬한 선율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출신의 신예 피아니스트 브뤼노 앙젤리니가 2006년 발표한 최신 솔로 앨범. 미니움이 선보이는 스탠더드 비지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Blue Monk'를 비롯하여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탠더드 작품들은 앙젤리니의 창조적이고, 동시에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속에서 새로운 생명을 얻는다.

Catia/ Saudades de Paris 
브라질 여성 싱어 카티아의 2004년 데뷔 앨범. [카페 아프레 미디]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하시모토 토루에 의해 기획되어 일본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작품이다. 쉬쿠 부아르키, 이반 린스, 아리 바로소 등의 브라질 명곡 뿐 아니라 집시 킹즈, 스티비 원더의 곡을 보사노바로 리메이크하였다. 감미로운 음성으로 편안하게 다가오는 보사노바의 매력을 한껏 담은 작품!


Chateau Flight/ Remixent

Chin Chin/ Chin Chin 품절
펑키에서 디스코, 일렉트로까지... 트리오 친친이 들려주는 다양한 스타일의 즐거운 음악들!
뉴욕 브룩클린 출신의 세 명의 뮤지션 와일더 조비, 제레미 윔스 그리고 토빗 슈와르츠로 구성되어 미국과 유럽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리오 친친의 2007년 앨범. 펑키, 그루브 일렉트로, 재즈, 디스코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독창적인 방식으로 소화하여 즐겁고 편안한 음악을 들려준다. 


Clara Moto/ Polyamour 품절
오스트리아 출신으로 최근 유럽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일렉트로 뮤지션 클라라 모토의 2010년 데뷔 앨범. 자신 안에 간직해온 러브 스토리를 바탕으로 심오하면서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일렉트로 사운드를 담아내고 있다. 앨범의 독특한 일러스트를 담당하고 있는 미뮤가 게스트 보컬로 참여하고 있는 것도 이채롭다. 'SILENTLY'의 뮤직 비디오 수록! 


Class Actress/ Rapprocher (Special Edition including Bonus Tracks)
뉴욕 출신의 여성 싱어 엘리자베스 하퍼와 두 사람의 프로듀서 마크 리처드슨과 스캇 로젠탈로 결성된 틀래스 액트리스의 2011년 데뷔 앨범. 하퍼의 감미로운 보컬을 중심으로 펼쳐내는 그들의 음악은 휴먼리그, 디페쉬 모드 등이 펼쳐낸 일렉트로 신스 팝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원 앨범에 더해 2곡의 보너스 트랙이 수록되어 있는 스페셜 에디션!

Cocosuma/ We'll Drive Home Backwards 일시품절
편안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은 독창적인 음악 세계로 일본과 프랑스를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는 밴드 코코수마의 2007년 최신 앨범. 새로운 싱어 아만다를 맞아들여 더욱 편안하고 감미로운 음악으로 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어쿠스틱을 중심으로 한 심플한 사운드 메이킹과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아만다의 아름다운 음성이 매력적인 작품!


Coralie Clement/ Toystore 
상큼하고 매혹적인 음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여성 싱어 코랄리 클레망의 2008년 새 앨범. 오빠이자 프랑스를 대표하는 싱어 송라이터인 벵자망 비올레가 작곡과 프로듀스, 그리고 모든 연주를 담당한 작품하고 있고, 에티엔느 다호가 게스트로 참여하였다. 앨범의 제목처럼 장난감 악기로 연주한 음악에 맞추어 노래하는 코랄리 클레망의 아름다운 음성이 돋보이는 작품.

Damon & Naomi / False Beats and True Hearts - 마지막 1장
전설적인 밴드 갤럭시 500 출신으로 해체 이후 듀오로 활동하고 있는 데이먼 & 나오미가 4년만에 발표한 2011년 앨범. 자신들의 레이블을 통해 선보인 이 작품에서 그들은 특유의 슬로코어적인 느낌과 함께 조금은 업비트한 느낌도 함께 담아내고 있어 색다른 느낌을 준다. 내적인 감성이 아름답게 표현되는 듣기 좋은 작품이다. 

David Walters/ Awa
고탄 프로젝트와 함께 ‘야 바스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데이빗 워터스의 2006년 첫 앨범! 카리브 해 연안의 아티스트들의 참여시켜 일렉트로와 카리브 음악의 세련된 조화를 이루어낸 문제작이다. 일렉트로와 월드 뮤직, 포크가 결합하며 발산하는 심오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는 고탄 프로젝트의 그것에 비해서도 전혀 손색이 없다. 일렉트로 마니아라면 필청해야할 작품

Dimitri From Paris/ Cruising Attitude
유럽 디스코의 제왕으로 불리는 DJ 디미트리 프폼 패리스의 최신 앨범 ! 이후 처음으로 발표된 그의 정규 앨범인 이 작품에는 헬레나 누게이라, 핑크 마르티니 그리고 피치카토 파이브의 보컬 노미야 마키 등 호화 게스트가 참여하여 화제가 되었다. 드미트리는 이 작품 속에 자신이 추구하는 경쾌하고 유머러스한 유럽 디스코 사운드의 정수를 담아 놓았다.

DJ Mehdi/ Lucky Boy 품절
최근 유럽 일렉트로 음악 신의 우상으로 떠오르고 있는 DJ 메흐디의 2006년 최신 앨범. 싱글 커트되어 큰 히트를 기록한 ‘I Am somebody'를 비롯하여 타이틀 곡 ’Lucky Boy' 등 13곡의 환상적인 트랙을 담고 있다. 펑크와 힙합, 일렉트로, 재즈를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의 화려한 감각으로 담아낸 일렉트로-힙합-펑크의 교과서라 불릴 수 있는 작품!

DJ Solo & DJ Unkle O/ Toxic  마지막 1장

El Hijo De La Cumbia/ Freestyle De Ritmos
살사와 함께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틴 댄스 음악인 쿰비아. 고탄 프로젝트가 새롭게 발굴해낸 천재 뮤지션 에밀리아노 고메즈 AKA 엘 히요 데 라 쿰비아는 이런 쿰비아 리듬에 독창적인 감각을 가미하여 세련되고 화려한 누에바 쿰비아 사운드로 재창조한다. 라틴 특유의 화려함 리듬감으로 표출되는 일렉트로 사운드의 정수를 담고 있는 기대작!

Eric Legnini/ The Vox -품절
벨기에를 대표하는 피아니스트로 에릭 레니니과 그의 프로젝트 아프로 재즈 비트가 함께 한 2011년 신작 [The Vox]. 현재 함께 활동하고 있는 드러머 프랑크 아굴롱, 베이스주자 토마 브라므리 이외에 혼과 퍼커션 등 다양한 요소들을 가미해 재즈 음악의 원천이라 할 수 있는 아프리카의 리듬을 탐색한다. 여섯곡에 참여한 싱어 크리스 워렌의 소울풀한 음성도 아주 매력적이다.

The Feelies/ Here Before 
1976년 결성된 이후 REM, 요 라 탱고를 비롯한 많은 아티스트들에 영향을 주었던 뉴저지 출신 포스트 펑크 밴드 더 필리스. 1992년 해체 이후, 2008년 재결성된 이들이 2011년 발표한 이 작품에서 더 필리스는 트유의 사운드에 다양한 스타일을 가미하여 새로우면서도 그들의 개성을 담은 노래를 담아낸다.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작품.

Flavia Coelho/ Bossa Muffin 
파리에서 활동 중인 브라질 여성 싱어 플라비아 코엘류의 2011년 데뷔 앨범. 브라질 특유의 부드러움과 리듬감이 담긴 보사노바, 삼바, 팝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들이 플라비아 코엘류의 개성적인 음성과 연주를 통해 개성적인 느낌으로 표출되고 있다. 유럽화된 세련된 스타일을 담아내었으나 이브라질 음악 특유의 정열을 느낄 수 있는 작품. 

Francesco Tristano/ Auricle Bio
클래식과 재즈, 일렉트로 & 임프로바이제이션을 오가며 뛰어난 재능을 선보이고 있는 천재 뮤지션 프란세스코 트리스타노가 발표한 새로운 프로젝트 앨범 [오라클 바이오 온]! 프랑스와 영국의 DJ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이 작품에는 20분을 훌쩍 넘어서는 두 편의 장편이 담겨 있다. 대중적이기 보다는 독창적인 실험정신으로 가득한 일렉트로 마니아 필청작!


Georges brassens/ Gare au Gorille (2CD)
랑스 샹송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많은 음악팬들과 연주자들의 추앙을 받고 있는 음유 시인 죠르쥬 브라상. 출생 90주년과 사후 30주년을 맞이하여 기획된 이 앨범에는 그가 노래한 아름다운 작품들과 동료 아티스트들이 노래한 그의 곡들이 두 장의 CD에 담겨있다. 피에르 코르디에의 사진과 그의 생애를 정리한 충실한 해설을 담아 더욱 가치있는 작품이다.

Girls/ Father, Son, Holy Ghost + Tote Bag special edition 품절

Gotan Project/ Live (2CD) 
첫 앨범 [탱고의 복수] 를 발표하며 전세계적인 일렉트로 탱고의 열풍을 몰고 온 고탄 프로젝트 2006년 발표한 앨범 [Lunatico] 이후 2년만에 선보이는 고탄 프로젝트의 새 앨범은 환상적인 무대장치와 강렬한 음악으로 유명한 그들의 라이브를 담고 있다. 명연으로 평가받는 2003년 런던에서의 [탱고의 복수]와 2007년 스위스에서 열린 [루나티코]의 라이브가 2장의 CD에 담겨있다. 아르헨티나의 정열을 담은 아름다운 탱고와 세련된 파리의 일레트로가 결합된 환상적인 음악세계는 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The Horrors/ Skying   품절
영국 포스트 펑크/개러지 밴드로 많은 음악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더 호러스가 2011년 발표한 통산 세 번째 앨범. 발매 직후 UK 앨범 차트 5위에 랭크된 바 있는 이 작품은 더 호러스 특유의 어두운 감성이 팝적인 스타일과 잘 결합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록 음악 애호가라면 한번쯤 들어볼만한 작품이다

Iceage/  New Brigade 피치포크 BEST NEW MUSIC (8.4점)
4명의 10대로 구성되어 혜성처럼 등장한 덴마크 출신의 인디 펑크 밴드 아이스에이지의 2011년 데뷔 앨범. 일본, 영국, 미국 등지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관심을 모은 이 작품에는 90년대 미국의 인디 하드코어 펑크를 연상하게 하는 폭발적인 연주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보컬이 담긴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Ilhan Ersahin & Erik Truffaz/ Istanbul Session 품절
터키를 대표하는 색소폰 연주자 일한 에르사인은 솔로와 재즈와 일렉트로를 접목한 프로젝트인 '왁스 포에틱' 활동을 통해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유럽 일렉트로-재즈의 대명사 에릭 트뤼파즈를 초청하여 제작한 이 작품 역시 재즈와 일렉트로를 넘나드는 독창적인 사운드에 터키의 감성을 가미한 오리엔탈적 느낌이 더해져 아주 절묘한 작품으로 살아난다

Jeff Mills/ Blue Potential(CD+DVD) 70% 할인! 마지막 1장
디트로이트 출신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DJ 중 한사람인 제프 밀스의 2006년 최신 앨범. 몽펠리에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지정을 기념하는 이 앨범에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한 그의 음악이 한 장의 CD와 DVD에 담겨 있다. 항상 새로운 음악적 한계에 도전하는 제프 밀스의 또 다른 여정이 감동적인 음악으로 다가온다. 특히 다양한 피처가 담긴 DVD는 또 하나의 즐거움!

Joakim/ My Best Remixes
최근 타이거스시에 합류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조아킴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Dj 중 한명으로 손꼽힌다. 그의 최신 앨범은 2003년부처 2008년까지 자신이 리믹스한 트랙 중 베스트를 셀렉한 컴필레이션.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티가의 'Pleasure From The Bass'에서 에드 뱅거의 톱아티스트 Dj 메흐디, 알터 에고 등에 이르기까지 12곡이 담겨있는 감각적인 앨범!

John Digweed/ Structures Two (3CD)
시대를 앞서가는 고품격 일렉트로-댄스 사운드를 선보이는 베드록 레이블의 간판으로 영국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로 명성을 얻고 있는 존 딕위드의 2011년 새 앨범. 베드록 스타일의 믹스를 담은 첫 CD에 이어, LA 아발론에서의 라이브를 담은 두 번째 CD, 그리고 최신 베드록 사운드의 진면목을 담은 언믹스드 CD까지 모두 세장의 CD에 44곡을 담은 컬렉터스 아이템!

John Digweed/ Transitions vol.4 일시품절
고품격 일렉트로-댄스 사운드를 선보이는 베드록 레이블의 간판으로 영국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로 명성을 얻고 있는 존 딕위드의 히트 컴필레이션 시리즈 [트렌지션스]의 4번째 볼륨. Jerome Sydenham & Tiger Stripes, Claude VonStroke, Jeff Bennett 등 딕위드가 셀렉트하고 리믹스한 다채로운 사운드가 펼쳐진다. 트렌지션스 시리즈의 한 획을 그은 혁명적인 작품.

John Digweed/ Live in Cordoba (3CD) 
시대를 앞서가는 고품격 일렉트로-댄스 사운드를 선보이는 베드록 레이블의 간판으로 영국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로 명성을 얻고 있는 존 딕위드. 2012년 선보이는 그의 신보는 아르헨티나 코르도바에서 열린 전설적인 라이브 셋을 담은 작품이다. 모두 39곡에 이르는 주옥같은 작품들이 세 장에 CD에 가득 담겨있다. 딕위드의 화려함 스타일이 돋보이는 최고의 작품.

Karen Aoki/ A Beautiful Day 
재 즈와 라운지, 일렉트로를 넘나드는 세련된 음악 세계로 세계 음악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일본 재즈계의 뉴 디바 카렌 아오키. 그녀가 2009년 선보인 이 작품에는 ‘서머타임’, 앤 아이 러브 허‘, ’이파네마의 소녀‘ 등 팝과 재즈, 보사노바의 명곡들이 특유의 갈끔하고 세련된 느김으로 담겨 있다. 사이겐지와 듀오로 노래한 ’Corcovado' 등 3트랙이 보너스로 수록된 스페셜 에디션

Karen Aoki/ The Best...
재즈와 라운지, 일렉트로를 넘나드는 세련된 음악 세계로 세계 음악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일본 여성 싱어 카렌 아오키. 2010년 베스트 앨범으로 선보이는 이 작품에는 그녀가 지금가지 발표한 앨범 중 에센셜이 담겨 있다. 노리 시오타, 사이겐지, 재버루프 등 게스트로 참여한 뮤지션들과 함께 세련된 사운드로 담아내는 'Fly Me to The Moon', 'Close to You' 등 17곡 수록.

Karen Aoki/ Twilight jazz - standards with piano & guitar 
재즈와 라운지, 일렉트로를 넘나드는 세련된 음악 세계로 일본을 비롯 세계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뉴 디바 카렌 아오키. 2011년 발표한 [Voyage]로 더욱 대중적인 모습을 선보였던 그녀의 새 앨범은 다시 재즈의 원류를 담아낸다. 피아노와 기타와 함께 노래하는 ‘My Cherie Amour'에서 ’Tea For Two‘, ’Smile' 등, 그녀의 우아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노래를 담은 작품.

Karen Aoki/ Voyage 
재즈와 라운지, 일렉트로를 넘나드는 세련된 음악 세계로 일본을 비롯 세계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뉴 디바 카렌 아오키의 2011년 앨범. 아무로 나미에, 하마자키 아유미의 프로듀서를 맡았던 료스케 이마이 등이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더욱 세련된 사운드를 담아낸 이 wrkvna에서 그녀는 "We will Rock you" 등 스탠더드와 자작곡을 모던한 스타일로 노래한다. 재버룹 리믹스 보너스트랙 수록!

Krazy Balhead/ The B Suite 품절
저스티스, 세바스티앙 등의 레이블인 에드 뱅어의 신예 아티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레이지 볼드 헤드(피에르 앙투완 그리송)의 첫 정규 앨범. [B 조곡]이라는 이름으로 발표된 이번 작품에는 올해 발매되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싱글 ‘Sweet Night'를 포함하여 모두 16곡이 수록되어 있다.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음악적 에너지가 넘치는 일렉트로 마니아 필청작!

Kurt Vile/ Smoke Ring for My Halo 품절

Las Ondas Marteles/ On Da Rocks
볼레로와 파리, 그리고 록 음악의 만남. 기타와 보컬 등을 담당하는 마르텔 형제와 여성 싱어이자 베이스 주자 사라 무르시아로 구성된 그룹 라스 온다스 마르텔레스는 2004년 쿠바 시인인 미구엘 앙헬 루이스에게 헌정하는 앨범을 발표하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2009년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작품에서 그들은 과거 록음악에 대한 오마쥬를 앨범에 담아낸다. 'Bethalou', 'Suzy Q' 등 12곡 수록

Kouyate & Neerman/ Kangaba 마지막 1장
'곤잘레스' 등 독특한 색채의 음악을 선보이는 'No Format!' 레이블의 여덟 번째 작품. 말리 출신으로 아프리카 타악기인 발라폰 연주자인 란시네 쿠야테와 나윤선의 작품에도 참여한 바 있는 바이브라폰 연주자 데이빗 니어만의 2008년 프로젝트 앨범이다. 아프리카와 서양의 타악기가 절묘하게 조화되는 다양한 색채의 음악은 더욱 특별한 감성으로 다가온다.

Marc Copland & Bill Carrothers/ No Choice 
미니움 재즈 스탠더드 비지트 시리즈의 첫 작품. 두 명의 피아니스트 빌 캐로더스와 마크 코플랜드의 피아노 듀오 앨범이다. 마일스 데이비스, 오넷 콜먼, 듀크 엘링턴 등 거장들이 남긴 스탠더드 재즈 곡들을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방식으로 연주한다. 두 사람이 이루어내는 환상적인 멜로디와 화음의 향연이 열정적으로 펼쳐지며, 그들의 강렬한 음악적 여행은 그 절정에 이른다.


Mauro Gioia/ Rendez-vous Chez Nino Rota (CD+DVD)
‘라 스트라다’, ‘로미오와 줄리엣’, ‘대부’ 등을 작곡한 이태리 출신의 전설적인 영화음악의 거장 니노 로타에게 헌정하는 이태리의 여성 싱어 미우로 지오이아의 스페셜 프로젝트 앨범. 이태리 최고 편곡자 토니노 에스포지토와 함께 브라질 여성 싱어 아드리아나 칼카뇨토, 베우로도 유명한 마리아 데 메데이로스와 우트 렘퍼, 텍사스의 여성 싱어 샬린 스피테리 등이 참여하여 들려주는 16트랙의 최고의 음악들이 CD와 DVD에 담겨 있다.

Maxence Cyrin/ Novo Piano 품절
과거 F-Communication을 통해 피아노와 일렉트로가 결합한 음악을 선보이며 호평받았던 막상스 씨랭의 2010년 새 앨범 [Novo Piano] 이번 앨범에서 그는 저스티스, 블러디 발렌타인, 데프트펑크, 아케이드 파이어, 니르바나 등의 곡을 피아노 솔로로 담담하게 연주한 트랙들을 담고 있다. 친숙한 멜로디가 주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이 심플한 피아노 연주로 다가온다.

Melissa Laveaux/ Camphor & Copper 품절
캐나다와 프랑스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티계 실력파 싱어 송라이터 멜리사 라보의 데뷔 앨범으로 곤잘레스로 유명한 No Format을 통해 발매되었다. 포크를 기반으로 소울 등의 스타일을 가미한 이 작품에서 그녀는 환상적인 기타 연주와 보컬를 통해 음악적 영혼을 전달한다. 독특한 색채를 보이는 보컬의 매력에 탄탄한 기본기가 더해진 보기드문 실력파 아티스트의 탄생을 알린다.

Memory Tapes/  Player Piano
팝과 일렉트로를 넘나드는 감성적인 사운드로 '키츠네 메종' 시리즈를 비롯 다양한 컴필레이션에 수록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데이비 호크의 밴드 메모리 테입스의 2011년 앨범 [플레이어 피아노]. '사이키델릭 걸 그룹 뮤직'이라는 호크의 이야기처럼, 아주 달콤하면서도 독특한 감상을 남기는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인디-팝 애호가라면 빼어놓을 수 없는 앨범! 

Mickey Moonlight/ Mickey Moonlight & The Time Axis Manipulation Corporation
3년 전 발표했던 Sun Ra의 커버 싱글 "Interplanetary Music" 당시 음악계의 큰 관심을 받았던 DJ이자 프로듀서, 그리고 저스티스, 프란츠 페르디난드 등의 리믹서로 유명한 마이크 실버 Aka 미키 문라이트의 대망의 데뷔 앨범. 조지 류이스 주니어, 마리아 가솔리나 등 다양한 재능들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미키 문라이트의 독특한 음악세계에 힘을 더한다.

Milton Nascimento & Belmondo/ Milton Nascimento & Belmondo 일시품절
브라질을 대표하는 싱어 송라이터 밀튼 나시멘투와 프랑스 재즈 음악의 이끌어가는 연주자로 평가받고 있는 벨몽도 형제의 조인트 앨범. 'Travssia'와 'Milagre Dos Peixes' 등 나시멘투의 히트곡을 재즈-월드 사운드로 재창조한 이 앨범에는 안드레 체카렐리 등 12명의 연주자에 더해 일 드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의 현악 파트가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Monsieur Charles/ Mission Deluxe
`에어`의 세계적인 성공이후 프랑스의 일렉트로닉 음악은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 파비앙 르라쥬와 디디에 L 두사람의 뮤지션으로 이루어진 프랑스 출신의 일렉트로닉 듀오 "무슈 샤를"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재즈, 그리고 하우스 리듬과 클래식이 공존하는 다양한 음악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세련된 리듬과 아름다운 멜로디가 공전하는 그들의 음악은 감각적인 긴장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Mr. Oizo & Gaspard Auge (Justice)/ Rubber OST
2010년 칸느 영화제에서 상영되어 화제를 불러일으킨 켕탱 뒤피유 감독의 영화 [Rubber] 사운드 트랙. 에드 뱅거 레이블 소속으로 프랑스 일렉트로 음악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대변하는 두사람의 뮤지션인 미스터 오와조와 저스티스의 멤버인 가스파르 오제가 함께 음악을 맡아 일렉트로와 어쿠스틱을 넘나드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일렉트로 마니아라면 빼놓을 수 없는 작품.

Mr. Oizo/ Lambsanger
1999년 리바이스를 위해 제작한 'FLAT BEAT'가 300만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단숨에 프랑스 일렉트로 음악의 대부로 떠오른 미스터 와조! 저스티스, 세바스티앙, 카빈스키 등의 정신적 지주로 알려진 미스터 와조가 에드 뱅거로 이적하여 통산 세 번째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다채롭고 개성적인 일렉트로 사운드가 귀를 강타하는 특별한 앨범! 

Of Montreal/ Paralytic Stalks - 마지막 2장
1996년 케빈 반스를 중심으로 결성되어 아직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디 밴드 오브 몬트리올. 사이키델릭에서 팝, 일렉트로 등 다양한 요소들을 녹여내는 그들의 음악은 많은 음악 팬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2012년 발표한 그들의 통산 11번째 앨범이 되는 이 작품 역시 진지하면서도 특유의 음악적 재미를 놓치지 않는 아주 독창적인 음악들이 담겨있다

Olivier Libaux/ Imbecile 품절
마크 콜린과 함께 누벨 바그의 성공을 이끈 주인공! 올리비에 리보의 새로운 프로젝트!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은 '누벨 바그'의 성공을 이끈 한 주인공이자 프로듀서 올리비에 리보가 선보이는 새로운 프로젝트 '임벡실'. 독특한 감성을 지닌 그의 음악이 엘레나 누게이라, 바바라 카를레티, 필리프 카트린 등 최고의 게스트 뮤지션들에 의해 표현된다. '저녁 식사'에 어울리는 음악을 만들고 싶었다는 리보의 감성의 자유롭게 표현된 스타일리쉬한 앨범!

Panda Bear/ Tomboy 품절 
뉴욕을 거점으로 현 US 인디씬을 대표하는 밴드 애니멀 컬렉티브의 중심 멤버로 잘 알려진 노아 레녹스 Aka 판다 베어의 통산 네 번째 솔로 앨범. MGMT의 프로듀서 소닉 붐을 초청하여 더욱 진일보한 사운드를 담아내어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던 바로 그 작품이다. 기타, 신서사이저, 퍼커션 등 다양한 악기들로 살려낸 리듬감과 함께 몽환적인 멜로디를 담아내고 있다.

Pantha Du Prince/ Xi Versions of Black Noise
독일 출신의 프로듀서이자 DJ인 판타 두 프린스는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음악 세계로 유럽 일렉트로 음악계의 호평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2011년 선보인 이 작품은 2010년 발표된 정규 앨범 [Black Noise]의 리믹스/리워크를 수록한 스페셜 프로젝트 앨범으로 모리츠 폰 오스발트, 로렌스, 애니멀 컬렉티브 등 11명의 아티스트가 새로운 감각으로 작업한 곡들을 담고 있다.

Paul Oakenfold/ We Are Planet Perfecto volume 02 (2CD)
 2012년 새롭게 선보인 히트 컴필레이션 시리즈 [We Are Planet Perfecto]의 두 번째 볼륨이다. 대중적인 사운드에서 실험적인 작품들까지, 다양한 사운드가 아주 세련된 감각을 담겨있다. 히트 싱글에서 파티 리믹스까지 2장의 CD에 40곡이 담겨있는, 오켄폴드 사운드의 정점을 담은 작품.

Paul Oakenfold/ We Are Planet Perfecto volume 01 (2CD)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프로듀서이자 트랜스 DJ로 각광받고 있는 폴 오켄폴드. 2011년 선보인 새로운 컴필레이션 시리즈 [We Are Planet Perfecto]의 첫 번째 볼륨에서 그는 대중적인 사운드에서 실험적인 작품들까지, 아주 다양한 사운드를 담아낸다. 히트 싱글에서 파티 리믹스까지 2장의 CD에 38곡의 곡들이 담겨있는, 오켄폴드 사운드의 정점을 담은 작품.

Paul Van Dyk/ Evolution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DJ이자 댄스 뮤직 프로듀서 폴 반 다이크의 2012년 최신 앨범. 그는 이번 작품에서 아담 영, 플럼브, 오스틴 리드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랜스 사운드와 타 장르간의 자유로운 조화를 담아낸다. 폴 반 다이크의 명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 애호가라면 빼어놓을 수 없는 작품.

Philippe Cohen Solal (Gotan Project)/ Moonshine Sessions (CD+DVD Limited Edition) 일시품절
고탄 프로젝트의 리더 필립 코헨 솔랄이 선보이는 프로젝트!
탱고와 일렉트로 음악의 만남으로 강한 충격을 주었던 고탄 프로젝트의 리더 필립 코헨 솔랄이 선보이는 새로운 프로젝트 문샤인 세션스! 컨트리 음악의 성지 내쉬빌에서 현지 뮤지션과 함께 녹음한 이 작품을 통해 그는 모던한 컨트리 음악의 가능성을 탐구한다. 메이킹 필름과 리믹스 버전, 그리고 어쿠스틱 미발표 트랙이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
* 미발표 트랙, 메이킹 필름, 리믹스가 담긴 Dvd가 수록된 리미티드 에디션!

Rone/ Spanish Breakfast
영화 감독 출신으로 최근 프랑스에서 각광받고 있는 신예 Dj이자 프로듀서 로네의 2009년 데뷔 앨범. 맥시 싱글 [Bora]를 통해 마시브 어택, 로랑 가르니에 등의 호평을 받은 그의 음악은 실험적인 테크노에서 멜로딕한 앰비언트까지 다양하고 세련된 느낌을 담아낸다. 몽환적인 일렉트로 사운드에 더해진 감미로운 멜로디가 스타일리시하게 다가오는 작품!

Sasha/ The Empire Collection : mixed, unmixed & remixed - 마지막 2장
UK 프러그레시브 하우스/트랜스 테크노 계를 대표하는 DJ 겸 프로듀서로 각광받고 있는 샤샤는 지금까지 Pet Shop Boys, 심플리 레드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리믹스를 담당한 바 있다. 2008년 발표한 이 작품은 그가 이전 발표했던 싱글들을 다시 리믹스하고 정리하여 수록한 작품들을 두 장의 CD에 담은 컬렉션. 긴장을 잃지 않는 개성적인 사운드가 만족감을 준다. 

Sebastian/ Remixes 품절
저스티스, DJ 메흐디 등과 함께 에드 뱅어를 대표하는 또 한명의 슈퍼스타 세바스티앙의 2008년 새 앨범. 다프트펑크, 세바스티앙 텔리에, 나디야 등 지금까지 그가 리믹스했던 최고의 트랙들을 셀렉트한 작품이다. 도시적인 세련된 감각과 강렬한 일렉트로 사운드를 선보이는 세바스티앙의 리믹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마니아 필청작!

Sun Kil Moon/ Among The Leaves 품절
레드 하우스 패인터스의 프론트맨으로 각광받고 있는 마크 코젤렉의 솔로 프로젝트 선 킬 문의 2012년 솔로 앨범. 2011년 10월에서 2012년 1월 사이에 녹음된 17곡을 담고 있는 이 작품에서 코젤렉은 나일론 기타에 의지하여 자신의 고유한 음악성을 펼쳐낸다. 라이브와 얼터너티브 버전 등 또 다른 그의 모습이 담긴 5곡의 보너스 CD가 함께 수록된 리미티드.

Superchunk/ Foolish (Deluxe Reissue, 3 Acoustic Bonus Track, First 500 copies with limited download coupon for 64 mins live recordings) 일시품절
90년대 이후, 미국 인디 록 씬을 대표하는 밴드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는 슈퍼 청크의 1994년 앨범. 2011년 재발매 버전으로 어쿠스틱으로 녹음된 3곡의 보너스 트랙과 함께 94년 라이브 레코딩과 리허설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디지털 쿠폰을 포함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정재되지 않은 에너지넘치는 연주와 매력적인 보컬, 그리고 자유로움이 담긴 작품!

Surkin/ USA
에드 뱅어를 통해 선보이는 뉴 아티스트 쉬르킨의 2011년 대망의 데뷔 앨범. DJ이자 프로듀서 그리고 아티스트로서 저스티스, 세바스티안에 버금가는 재능으로 프랑스 음악계의 호평을 받고 있는 그의 첫 앨범 [USA]에는 올드 스쿨 하우스에서 80년대의 감성까지 다양한 음악이 공존하는 독특한 색채의 음악들이 담겨있다. 일렉트로 마니아라면 놓쳐서는 안될 작품.

Syd Matters/ Brotherocean 
프론트 맨인 조나단 모랄리 aka 시드 매터스를 중심으로 최근 유럽에서 호평받고 있는 프랑스 밴드 시드 매터스의 2011년 최신 앨범. 포크와 일렉트로 음악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신선한 사운드는 닉 드레이크, 라디오헤드와 비견되는 매력을 지닌다. 편안하면서도 강한 개성이 묻어나는 독창적인 음악 세계가 담긴 이번 작품은 음악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Syd Matters/ Ghost Days 품절 

프랑스 출신 싱어 송라이터로 2장을 앨범을 성공적으로 발표한 조나단 모랄리 aka 시드 매터스가 새롭게 결성한 5인조 밴드 시드 매터스의 2008년 최신 앨범. 닉 드레이크, 라디오헤드와 비교되기도 하는 아름다운 노래로 최근 유럽을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아티스트인 시드 매터스의 강렬한 개성이 담긴 독창적인 음악 세계는 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Thee Oh Sees/ Purifiers II 품절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개러지 사이키델릭 밴드 THEE OH SEES의 앨범으로 전작 [Carrion Crawler/The Dream] 이후 1년 만의 작품이다. 개러지 록과 사이키델릭, 포크 등을 믹스하여 독특한 감성을 주는 사운드와 함께 차가운 느낌과 편안하고 부드러움이 공존하여, 더욱 특징적인 음악을 만들어내었다. 

Thievery Corporation/ Culture of Fear
1995년 결성이래, 수많은 컴필레이션에 단골로 수록되며 라운지 음악을 대표하는 최고의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씨버리 코퍼레이션. 2011년 선보이는 이 이 작품은 데뷔 이래, 15년간의 경험을 최고의 음악으로 담아낸 그들의 여섯 번째 최신 스튜디오 앨범이다. 라운지, 덥, 보사노바, 월드 뮤직 등 다양한 스타일로 풀어내는 13곡의 개성적인 사운드가 담겨있다.

Thievery Corporation/ It Takes a Thief : The Very Best of Thievery Corporation (2CD)
1995년 결성이래, 수많은 컴필레이션에 단골로 수록되며 라운지 음악을 대표하는 최고의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씨버리 코퍼레이션이 지금까지 발표한 최고의 트랙들을 담은 베스트 앨범. 라운지, 덥, 보사노바, 월드 뮤직 등 다양한 스타일이 담긴 17곡이 그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유감없이 들려주고 있다. 라운지 음악 애호가라면 빼어놓아서는 안될 작품이다.

Thievery Corporation/ Live @ the 9:30 club (DVD)
라운지 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씨버리 코퍼레이션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콘서트 DVD. 공연 영상에서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영상이 101분에 걸쳐 담겨있다. 독창적인 무대 구성, 무대에서만 보여지는 다이나믹 에너지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편안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다가오는 그들의 음악은 역시 매력적이다. 
Format : DVD - NTSC-all region, Widescreen 16:9

Thurston Moore(Sonic Youth)/ Demolished Thoughts - 품절
소닉 유스의 리더로 미국 록 음악의 역사의 한 획을 그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 더스턴 무어가 2011년 발표한 네 번째 솔로 앨범. 벡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것으로도 화제가 된 이 작품에서 그는 자신이 가진 고유한 사운드를 바이올린, 하프 등의 악기를 사용한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표현해내고 있다.

Tindersticks/ The Something Rain - 마지막 1장 Last one copy
싱어 송라이터 스튜어트 스테이플스가 이끄는 영국 밴드 틴더스틱스는 90년대 이래, 가장 개성적이고 독창적인 음악을 만들어내는 밴드로 평가받고 있다. 2012년 앨범으로 통산 아홉 번째 작품인 [The Something Rain]은 클래식하면서도 다양한 상상력을 담아낸 작품으로 틴더스틱스의 오리지널리티가 완벽하게 표현되어 있는, 애호가라면 놓쳐서는 안 될 앨범이다.

Toro Y Moi/ June 2009 - 2장 남음 Last two copies
미국 인디 뮤지션 채즈 번딕의 1인 프로젝트로 음악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토로 이 므아의 2012년 앨범. 앨범 수록곡 모두 2009년 6월 녹음된 미발표 모음곡으로 이전 발표했던 2장의 앨범 이전에 녹음되었다. 음악 소프트웨어와 샘플링을 사용하여 학창 시절에 만들어낸 음악들로 더욱 소박하고 음악 본연의 모습이 들어난 로우 파이적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앨범.

Tune-Yards/ Whokill 품절
2009년 발표한 앨범 [BiRd-BrAiNs]으로 평단과 음악팬들의 선풍적인 지지를 얻었던 미국 뉴 잉글랜드 출신 인디 포크-록 밴드 튠-야즈의 2011년 최신 앨범. 뷔욕을 연상하게 하는 천재 뮤지션 메릴 가버스의 과감한 멜로디 메이킹과 독창적인 보이스가 여전히 매력적인 포크-록 사운드와 함께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인디-록 애호가라면 반드시 들어보아야할 작품이다
* 이 앨범의 LP도 함께 판매 중입니다.

Various Artitst/ Art of Disco
Various Artists/ Africanism volume 3
Various Artists/ Bangkok Experience
Various Artists/ Bedrock 12 compiled by John Digweed (2CD)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레이블인 베드록. 레이블 창립 12주년을 맞아 발표한 이 작품에는 영국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로 명성을 얻고 있는 존 딕위드가 셀렉트한 21곡이 담겨 있다. 닉 워렌, 크리스찬 스미스, 퀴버 등 이미 성공한 아티스트들에서 레이블의 신예까지 다양한 트랙들이 담겨있는 최고의 작품.

Various Artists/ Bedrock 14 compiled by john Digweed
14주년을 맞이한 일렉트로-댄스 레이블 베드록! 존 딕위드가 셀렉트한 베드록 최고의 사운드 제 14집! HN1036CD 베드록 14 by 존 딕위드 (Bedrock 14 by John Digweed) 2CD 디지팩. 시대를 앞서가는 고품격의 일렉트로-댄스 음악을 선보이며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레이블인 베드록의 레이블 컴필레이션 시리즈 제 14집. 레이블 창립 14주년을 맞이하여 영국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로 명성을 얻고 있는 존 딕위드가 셀렉트한 21곡을 수록한 이 작품에는 레이블을 대표하는 모든 아티스트들의 곡들이 언믹스드 포맷으로 수록되어 있는 소중한 앨범.

Various Artists/ Bedrock_Underground Sound of Miami
Various Artists/ Bistro Lounge Music
Various Artists/ Bossa Nova Premix
Various Artists/ Cafe Bossa 2
Various Artists/ Cafe Bossa 3
Various Artists/ Catwalk Glamour
Various Artists/ Catwalk Glamour 2
Various Artists/ Catwalk Glamour 3
강렬하고 아름다운 패션 음악의 정수를 담은 '캣워크 글래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패션쇼의 화려함을 음악으로 승화한 이 작품에는 세련된 패션에 어울리는 럭셔리한 음악들이 2장의 CD에 가득 담겨 있다. 봅 싱클라, 다니 미노그, 사만사 제임스 등 최고 아티스트들이 들려주는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음악을 즐겨보자! 캣워크 글래머 3 포스터 수록!
Various Artists/ Catwalk Glamour 4
Various Artists/ Catwalk Glamour 5
Various Artists/ Chilout Sensation
Various Artists/ Dirty Diamonds iii - 마지막 1장 
Various Artists/ Dirty Edits Vol.1
Various Artists/ Dirty French Psychedelics
[더티 에디츠], [더티 다이아몬드] 등의 독특한 감성의 컴필레이션 시리즈를 발표하며 음악 마니아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더티 사운드 시스템의 새로운 컴필레이션 [더티 프렌치 사이키델릭스]! 크리스토프, 브리지트 퐁텐, 니노 페레 등 프랑스 유명 아티스트들이 발표한 독특한 색채의 작품들을 세련된 감성으로 컴파일하여 수록하고 있다. 각 곡마다 느껴지는 강렬함이 돋보이는 작품.
Various Artists/ Dolce Vita Milano - Cafe Boungiorno
Various Artists/ Ed Rec vol 3
Various Artists/ Edges - A New French Electronic Generation
다프트 펑크, 에어 등을 배출한 프랑스는 현재 유럽 일렉트로닉 음악의 최강국이다. 비코우스 뮤직이 선보이는 이 컴필레이션은 프랑스의 신예 일렉트로닉 뮤지션들의 작품을 담고있다. 브레이크봇, 도노반, 디지키드84, 샤토 마롱 등 현재 떠오르는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16곡은 신선한 감각과 다이나믹한 에너지가 돋보인다. 일렉트로 마니아라면 반드시 들어보아야할 작품.

Various Artists/ Essential Jazz Lounge
Various Artists/ Finest Lounge Tunes
Various Artists/ In House 4
Various Artists/ In house 5
Various Artists/ Jazz After Midnight
Various Artists/ Jazz Around Midnight
Various Artists/ La Chanteuse De Jazz
Various Artists/ Let the Chidren Techno
저스티스, Mr.Oizo, 세바스티앙 등으로 음악 마니아들의 열정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프랑스 레이블 에드 뱅거가 소개하는 새로운 컴필레이션. 레이블의 간판 아티스트들 중 한명인 DJ 메흐디와 비지 P가 셀렉트한 이 작품에는 세바스티앙, 플라잉 로투스 등 유럽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최신 트랙 20곡이 담겨 있다. 일렉트로 애호가라면 놓쳐서는 안될 작품.

Various Artists/ Moments by Anthony Papa
Various Artists/ New Jazz Funk
Various Artists/ New Soul Funk
Various Artists/ New Urban Jazz
Various Artists/ Nu-Jazz Divas 3
Various Artists/ Nu-Jazz Divas vol.2
Varous Artists/ Nu-Lounge and The City
Various Artists/ Nu-Sound of Bossa Lounge
Various Artists/ Nu Jazz Bistro
Various Artists/ Nu Jazz Divas
Various Artists/ Om: Ibiza 2009
Various Artists/ Paris Le Flore Paris Night
Various Artists/ Paris Par Madame Figaro (2f 1)
Various Artists/ Pescadores Island - Formosa Del Mar
Various Artists/ Pluto Affairs Sound of Freedom
Various Artists/ Rendez-vous en France 품절
유럽 문화의 중심지 프랑스가 자랑하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담아낸 최신 컴필레이션. 고탄 프로젝트의 필립 코헨 솔랄이 셀렉트한 이 작품에는 카를라 부뤼니에서 야엘 나임, 케렌 안, 누벨 바그, 고탄 프로젝트 등 최고의 프랑스 뮤지션이 선보이는 감미로운 트랙들이 수록되어 있다. 프랑스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초이스.

Various Artists/ Soultronic
Various Artists/ The Performers Nu-Jazz
Various Artists/ The Rebirth of Nu-Cool tribute 일시품절
Various Artists/ The Sweet Sound of a Whisper
Various Artists/ The Sweet Sounds of Jazz
Various Artists/ The Trendy Eastern… Tokyo 일시품절
Various Artists/ Tokyo Lounge 2
Various Artists/ Tokyo Lounge vol.3
Various Artists/ Tombes Pour Etienne Daho 
Various Artists/ Weekend Nu-Jazz
Various Artists/ Weekend Nu-Jazz 2
Various Artists/ Ya Basta! 10th anniversary
고탄 프로젝트의 레이블 '야 바스타'의 10주년 기념 컴필레이션. 일렉트로 탱고로 유럽 음악계의 지형을 바꾼 고탄 프로젝트와 데이빗 워터스, 그리고 보이즈 프롬 브라질 등 '야 바스타' 소속의 아티스트들이 지난 10년간 앨범과 싱글로 발표한 최고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일렉트로와 펑크, 라운지를 넘나드는 환상적인 음악을 담은 최고의 컴필레이션!
Wax poetic/ Istanbul
은디아 데븐포트, 노라 존스 등과 함께 작업해 온 프로듀서이자 DJ 일한 에라신의 프로젝특 '왁스 포에틱‘의 첫 번째 앨범. 터키 출신인 그는 이 작품을 통해 오리엔탈 스타일의 음악과 일렉트로를 절묘하게 조화시켜 원초적인 감성을 담은 감각적이고 격정적인 음악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스탄불에서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브라질과 코펜하겐으로 이어질 예정.

4월 둘째주 입고작
*커버/설명/음원 링크 등은 차근차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업데이트 완료 예정 - 4/26)

Book/Magazines - New Arrival
월간 엽서 (2014/04) 6,000
Paul Lacy/Brooklyn Storefronts (paperback) 14,000
Brian Singer/Best Of Cover Design - Books, Magazines, Catalogs & More 25,000
Wax Poetics/Issue #57-Janelle Monae/Jody Watley, Winter 2013 20,000
Wax Poetics/Issue #40-March/April 2010  11,500

CD- New Arrival
백현진/ 반성의 시간 13,000
황병기/ 침향무 13,000
캔디(Candy)/ Virgin Blues 5,600
Agnes Obel/ Philharmonics 16,000
Bill Evans/ Portrait In Jazz 재입고 14,000
Bill Evans/ Moonbeams 재입고 14,000
Carla Bruni/ Little French Songs (2CD Limited Edition +6 Bonus tracks) 21,500 
Champs/ Down Like Gold 19,500
Elbow/ The Take Off And Landing Of Everything 새앨범, 재입고 19,000 일시품절
Giovanni Guidi Trio/ City Of Broken Dreams 재입고 2013 BEST 100  20,000
James Blake/ James Blake (2CD=James Blaker album + Enough Thunder EP) 재입고  26,000 일시품절(재입고 예정)
Lucius/ Wildewoman 19,500
Nara Leao/Nara '67 (Vento Do Maio/Nara 1967) 17,000
Nils Petter Molvaer/ Switch (New Album) 17,500 서울재즈페스티벌 내한 예정 
Norma Winstone/ Dance Without Answer BEST SELLER 4차 재입고 20,000 
Patricia Barber/ Smash  17,000
Paul Bley/ Play Blue - Oslo Concert (2014 New Album) 20,000
ECM을 대표하는 피아노 솔로 앨범으로 각광받았던 걸작 [Open, to Love]의 주인공으로 재즈 역사상 가장 큰 영향을 남긴 피아니스트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는 폴 블레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블레이의 2014년 신작은 2008년 오슬로 재즈 페스티벌에서 가졌던 그의 피아노 솔로 라이브를 담아내었다. 자신의 작품에서 소니 롤린스의 ‘Pent Up House'의 변주까지, 서정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깊은 영혼의 울림을 담아낸 피아노 솔로가 감동적인 작품이다. (글: 수입사)
Ralph Towner, Wolfgang Muthspiel, Slava Grigoryan/ Travel Guide 재입고 2013 BEST 100 20,000
Schoolboy Q/ Oxymoron 19,000
Temples/ Sun Structures 21,000-->19,500 (한정기간)
Tord Gustavsen/ Extended Circle 20,000
Vera Kappeler, Peter Conradin Zumthor/ Babylon-Suite 20,000 
독특하고 깊은 의미를 내포한 개성적인 피아노 연주로 주목받고 있는 스위스 출신의 여류 피아니스트 베라 카펠러와 역시 스위스 출신의 퍼커션 주자인 페터 콘라딘 줌터가 ECM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듀오 앨범. 오리겐 문화 페스티벌의 의뢰를 받아 만들어낸 이 작품은 성경 다니엘서를 모티브로 삼아 만들어낸 자유로운 영감이 담긴 음악세계를 담아내었다. 창조적인 연주와 함께 하나하나의 음에 담긴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아주 아름다운 작품이다. (글: 수입사)
Wayne Shorter/ Without A Net  16,000 4/12 내한공연

Used CD - New Arrival
Arcade Fire/ Reflektor 12,000 품절
Bill Frisell & Fred Hersch/ Songs We Know 11,500 품절
Celso Fonseca/ Natural 10,500 품절 SOLD OUT
Fred Hersch Trio/ Whirl 12,000
Gal Costa/ Live At The Blue Note 11,000 품절
Gal Costa/ Plural 6,000 품절
The Horrors/ Strange House 9,000 품절
Marisa Monte/ Verde Anil Amarelo Cor De Rosa E Carvao 8,000
Nick Cave & The Bad Seeds/ Boatman's Call 8,500 품절
OST(Jon Brion)/ Punch Drunk Love 8,500 품절 SOLD OUT
Travis/ Man Who 8,500

LP/12" - New Arrival
신중현(히키-신)/ 키타-멜로뒤  (500장 한정반) 재입고 40,000
Agnes Obel/ Philharmonics 재입고 24,000
Agens Obel/ Aventine 재입고 28,500
Astrud Gilberto/ Now 재입고 25,000
Beginning Of The End/ Beginning Of The End 23,500
Benjamin Biolay/ Vengeance (2LP)
Common/ Be (2LP) 재입고 19,000
Cyndi Lauper/ She's So Unusual: 30th Anniversary Edition 32,000
Daft Punk/ Discovery 재입고 35,500 
Daft Punk/ Homework 재입고 35,500 일시품절
Donald Byrd/ Slow Drag  24,000
Donny Hathaway/ Extension Of A Man 재입고 24,500
Dorothy Ashby/ Afro-Harping 재입고 24,000  일시품절
Dorothy Ashby/ Hip Harp 재입고 24,500
Ella Fitzgerald & Louis Armstrong/ Ella & Louis 28,500 일시품절
Ella Fitzgerald & Louis Armstrong/ Ella & Louis Again 28,500 일시품절
Ennio Morricone/ Veruschka 33,000
Grant Green/ Final Comedown-Original Soundtrack 재입고 24,000
Grant Green/ Nigeria 23,500 일시품절
Isley Brothers/ It's Our Thing 재입고 23,000
James Brown/ It's A New Day-Let A Man Come In 재입고 23,500
James Brown/ Revolution Of The Mind 37,500
James Brown/ There It Is 재입고 24,000
Jackie McLean/ Fickle Sonance 23,500
Joe Bataan/ Riot 24,000
Johnny Cash/ Out Among The Stars (180g) 32,000 일시품절
Kiss/ Alive! (180g, Digital Download) 29,500
Kiss/ Destroyer (180g, Digital Download) 26,000
Kiss/ Hotter Than Hell (180g, Digital Download) 23,500
Kiss/ Kiss (180g, Digital Download) 23,500
Les Baxter/Hell's Belles 24,000
Limonada/Limonada  27,000 (국내 시판가 29,900)
Linda Hoyle/ Pieces Of Me  재입고 9,900 (50% 할인중) 
Marlena Shaw/ Live At Montreux 24,500
Megadeth/ Peace Sells.. But Who's Buying? 재입고 22,500
Megadeth/ Rust In Peace 재입고 22,500 일시품절
Metsatoll/ Karjajuht 23,500
Neu!/ Neu! 28,500 일시품절
Neu!/ Neu! 2 28,500 일시품절
Neu!/ Neu! 75 28,500
New York Dolls/New York Dolls (Mercury Reissue) 25,000
Nina Simone/Baltimore 23,500 일시품절
OST/ The Secret Life Of Walter Mitty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OST (2LP) 29,500 품절
Pat Metheny/ Offramp (180g) 재입고 32,500
Rachel's/ Egon Schiele 34,000
Roxy Music/ For Your Pleasure (180g gatefold) 재입고 22,500
Schoolboy Q/ Oxymoron (2LP, Gatefold) 33,500
Solomon Burke/King Of Rock N Soul (aka Rock 'N Soul) 24,000
Tim Buckley/ Blue Afternoon 24,500
Velvet Underground/Velvet Underground (3rd LP) 재입고 24,500 일시품절
Verve/ Urban Hymns 재입고 35,500
Wailing Souls/ Fire House Rock 25,500
Wanda de Sah/ Softly 재입고 24,500
Wilko Johnson & Roger Daltrey/ Going Back Home (Flipback Cover Limited Edition, Digital Download) 38,000

Used Vinyl- New Arrival
*특별한 표시가 없는 한 US Pressing
*표시된 등급은 레코드의 등급입니다.(NM->VG+>VG>VG-) 
*패키지 컨디션은 매장에서 직접 확인해 주세요. 
Aretha Franklin/Lady Soul 미개봉(Sealed) 23,000 품절
Black Uhuru/Chill Out  VG+  12,000
Bloodstone/ I Need Time  VG+ 10,000 품절
Bob James/ Two   VG  13,500 품절
Bohannon/ Dance Your Ass Off   NM-  28,500
Brian Auger's Oblivion Express/Closer To It!  VG+ 17,500 품절
Bruce Springsteen/Nebraska  NM-  36,000
Chi-Lites/Happy Being Lonely  NM-  9,500 품절
Chi-Lites/I Like Your Lovin'- Do You Like Mine? 18,000
Cleo Laine/Cleo Laine Live!! - At Carnegie Hall  VG+  12,000
Common/ Resurrection (reissue)  NM- 22,500 품절
Curtis Mayfield/Do It All Night  VG  5,500 품절
Dave Brubeck/Time Out (Columbia Jazz Masterpieces pressing)  NM-  18,000 품절
Deep Purple/Made In Japan (Original UK Press)  33,000
Donald Byrd/Black Byrd (70년대 Pressing)  NM-  23,000
Donald Byrd/Harlem Blues (Original Press) 미개봉 18,000
Earth Wind & Fire/ Spirit VG  7,500
Eddie Higgins/Piano Of Eddie Higgins(Blue & Green Label) VG  9,500
Grover Washington Jr/ Winelight  VG  4,500 품절
Herbie Hancock/Secrets  VG+  11,500
Isley Brothers/3 + 3  VG+  15,500 품절
Jethro Tull/Aqualung (Tan Label/Reprise US, Gatefold) VG- 22,000
Jimmy Smith/Bashin- The Unpredictable Jimmy Smith (MGM press) VG-  6,000 품절
Jimmy Smith/Monster VG 9,500 품절
Jimmy Smith/Respect VG-  13,500 품절
John McLaughlin, Al Di Meola & Paco De Lucia/Passion, Grace & Fire  VG+ 19,500
Kansas/ Leftoverture  VG-  5,000
King Tubby/Dub From The Roots (UK reissue)  NM-  33,000
Laurindo Almeida/Impressoes Do Brasil (Original Press) VG- 13,500
Lonnie Liston Smith & The Cosmic Echoes/Visions Of A New World (Original Press) VG+ 22,500 품절
Mahavishnu Orchestra/Birds Of Fire (Quandraphonic Press) VG+ 11,500
Maria Bethania/Passaro Da Manha (Original Braizilian Press) VG  23,000
Michel Legrand/Les Parapluies De Cherbourg/Umbrellas Of Cherbourg (US version, Gatefold) 셀부르의 우산 OST VG- 10,000 품절
Miles Davis/We Want Miles  VG-  11,500 품절
Milt Jackson/Goodbye NM- 17,500
Natalie Cole/ Everlasting  NM-  4,000
Nina Simone/ Black Gold  VG- 17,500 품절
OST/ Back To The Future VG+ 13,000
OST/ Dune (by Toto/Brian Eno) NM- 22,000
OST/ Flashdance VG 7,000
Paul Desmond/ Bossa Antigua (Original Press/deep groove) VG  28,000
Peaches & Herb/ Let's Fall In Love VG+ 11,500
Phil Manzanera & 801/ Listen Now VG-  13,500
Quincy Jones/ Back On The Block  VG+ 7,500 품절
Renaissance/ Live At Carnegie Hall VG  17,000
Rufus featuring Chaka Khan/ Rags To Rufus  VG+  9,500 품절
Sergio Mendes & Brasil '66/ Look Around (Original Press) NM- 15,500 품절
Sergio Mendes/Sergio Mendes & The New Brasil '77  VG+  17,500 품절
Steely Dan/ Aja  VG+ 15,500
Steely Dan/ Countdown To Ecstasy (Blue Label)  VG  13,500
Stylistics/ Thank You Baby  NM- 12,000
Teddy Pendergrass/ TP  VG+  5,500 품절
UFO/ Obsession NM- 10,000
UK/ Night After Night (White Label Promo) VG 10,000 
Various(OST)/James Bond 007 - 13 Original Themes NM- (역대 007시리즈의 테마곡 및 주제곡 13곡을 모은 기념 컴필레이션) 18,00
Vinicius De Moraes & Toquinho/ O Poeta E O Violao VG (light 2 clicks) 22,000 품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