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3일 수요일

김밥레코즈 비정규직 모집공고 (10/30 마감)

김밥레코즈 매장 (+재택근무)에서 일할 파트타이머 내지 비정규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일단 일요일~화요일 사이 이틀 정도 근무할 수 있으면 좋구요. 이를테면 총 근무일 수는 주 2일이지만 화요일 종일, 월요일 반나절, 일요일 반나절 이런 형태로 근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만 화요일 또는 일요일 중 하루 근무(12시~9시)는 필수에요.

하게 되는 주업무는 매장 판매 (주 1일 - 일요일 또는 화요일 근무), 그리고 매장 앨범 관리 (ex- 재고 관리), 그리고 레이블에서 발매되거나 수입되는 앨범의 발송이나 전달 업무 등입니다. (이를테면 매체나 거래처에 앨범을 전달하는 일이 되겠죠.) 공연을 하게 되면 extra로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구요. (물론 싫으면 안해도 됩니다.) 현재까지의 잡 디스크립션은 대충 이렇습니다. 미래의 음악계를 짊어질 산업 역군... 이면 좋겠지만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사실 음악계에서 일하는 걸 그리 추천하지는 않는 편이에요.

성별, 학력이나 나이 등 요건에 특별히 제한을 두지는 않구요. (하지만 40대 이상은 부담스러워요) 일단 기본적으론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을 뽑고 싶어요. 지식이 필수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여긴 해외 앨범이 대부분이다 보니, 해외음악에 어느 정도 관심이 있는 분들을 우대할 예정입니다. 매장에 앨범이 많지는 않고 장르와 ABC 순으로 정리를 다시 할 예정이지만, 그래도 누군가 마일스 데이비스 앨범을 찾아 달라고 했을 때 록앨범들 사이에서 방황하고 있으면 좀 곤란하겠죠.

지금 하는 일이 영어 실력을 전혀 필요로 하지 않은 일인데, 레이블에서 하는 업무 (공연이나 라이센싱, 발매 등)는 실제로 영어를 어느 정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영어를 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나중에 풀 타임으로 일할 수 있는 데 유리한 부분은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아직 미래 채용 계획이 확정되지 않은 상황이고 이번 자리가 일주일에 이틀 정도 일하는 자리이기 때문에 그 부분에 가산점을 두지는 않을 것이구요. 단지, 지원하시는 분들께 참고가 될까 해서 말씀드리는 내용입니다.

참 조건은 시급을 기준으로 하구요. 식대는 별도로 지급됩니다. 조건은 면접 때 조정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gimbabrecords@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10월 30일에 1차적으로 마감해서 개별 면접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적임자가 없으면 추가 접수를 할 수도 있구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면접비는 CD로 드립니다. 

여기 요건에 맞는 분이 뽑히게 되면, 김밥레코즈 매장은 월, 화 휴무에서 월요일 하루 휴무로 바뀔 예정입니다. 일주일에 이틀이나 쉬어서 불편하셨던 분들께는 희소식이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